본문 바로가기
일상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 1차(2016.08.30)

by 카페노트 2016. 8. 30.
반응형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 1차.(2016.08.30)


저에게도 드디어 티스토리 초대장이 배부되었네요. 오래된 블로거들에게는 별일 아닐수도 있는데 처음 받는 초대장이라 그런지 감회가 새롭네요. 그동안 정성을 들여 글을 올린다고 올렸는데,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드리는 이 티스토리 초대장으로 생길 인연이 기대되기도 합니다. 유명 블로거가 나올 수도 있고, 생각지도 못한 인연이 생길수도 있을 것 같네요.


티스토리 초대장을 처음받아보는 터라 어떤분들에게 어떻게 드려야될지 잘 몰라서, 초대장 배부 관련 포스팅들을 찾아봤더니 이제 좀 어떤분들에게 드려야될지 알겠더군요. 


더러는 스팸용 블로그 개설을 위해 무분별하게 댓글을 다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그래도 뭐,,,블로그 개설하려는 분들에게 어떤 내용의 글을 올릴지, 계획은 무엇인지 구구절절 댓글로 적게하는 것도 괜한 갑질 같아서 싫네요.




혹시라도 티스토리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 포스팅의 댓글에 1. 이메일주소2. 블로그 주제 정도만 남겨주세요. 양식에 맞게 작성하신 분들에게 티스토리 초대장을 선착순으로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