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각 치킨 맛집, 크래프트한스

by 카페노트 2016. 9. 8.
반응형


종각 치킨 맛집. 크래프트한스


이번에는 종각 치킨 맛집, 크래프트한스를 다녀왔다. 365일 생각나는 치맥, 언제 먹어도 맛있는 조합이다.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또는 회식자리에서도 자주 즐기게 되는 치킨!! 오늘은 종각 치킨 맛집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원래는 수제맥주로 유명한 집이지만, 솔직히 나는 이 집의 수제맥주는 그리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치킨은 정말 맛있다!! 일반 치킨집에서 쉽게 맛볼 수 없는 맛이다. 종각 치킨 맛집, 크래프트한스는 우연치않게 지인과 한번 방문했는데, 그 뒤로 한달 사이에 내가 또다른 지인들을 3팀이나 데려갔다. 함께 가는 지인마다 치킨에 대한 칭찬 일색이니 종각 치킨 맛집 하나 발견한게 정말로 든든해지는 순간이다. 



종각 치킨 맛집, 크래프트한스의 메뉴판. 원래는 수제맥주집이라서 치킨 이외에도 여러 맥주 안주들을 판매하고 있다. 닭고기는 국내산이다.



수제 맥주집 답게 여러 맥주를 판매하고 있다.



종각 치킨 맛집, 크래프트한스에서 수제맥주를 여러번 먹어보긴 했는데, 솔직히 내 입맛에는 맞지 않아서 수제맥주 말고 일반 OB맥주를 주문해서 먹는다.



처음보는 맥주가 정말 많다. 맥주 좋아하는 사람들도 좋아할 만한 집이다.



종각 치킨 맛집, 크래프트한스의 메인 메뉴들. 치킨과 감자튀김이다. 감자튀김은 먹어보진 않았는데 이 것도 맛있을 것 같다.



기본 안주로 나오는 프레즐.



실내 인테리어는 일반 펍처럼 생겼다. 호프집 처럼 올드한 느낌은 아니다.



요새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인테리어. 조명이 여기저기 이쁘게도 달려있다.



종각 치킨 맛집, 크래프트한스에는 큰 티비도 2대인가 있어, 저녁이면 야구를 보며 치맥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다.



바로 옆에는 청계천이 있다. 우리가 크래프트한스에 찾아간 날에는 미세먼지가 심했지만, 이렇게 문은 활짝 열려져 있었다. 원래 잘 신경안쓰는 성격이라 상관없는데, 싫어하는 사람들도 더러 있을 것 같다.



우리는 OB생맥주와 크래프트한스 크리스피 치킨을 주문했다. 오늘의 주인공 되시겠다.



크래프트한스 치킨을 먹을 때 사용하는 집게와 포크



그리고 드디어 나온 크래프트한스 크리스피 치킨. 그리고 피클, 허니머스타드소스, 핫소스, 방울토마토..? 특이하게 토마토를 준다.



종각 치킨 맛집, 크래프트한스 치킨 한마리의 아름다운 자태 



조금 심심할 수 있는 크리스피 치킨에 맞게 여러 소스가 나온다. 치킨 자체가 약간 매운 맛이 나서 핫소스에는 손이 잘 안간다.



크래프트한스 치킨은 생닭을 튀겨서 그런지 정말 속살이 부드럽다. 




제일 먼저 집어든 치킨 다리. 겉의 튀김옷은 정말 바삭하고 속살은 정말정말 부드럽다. 치킨 다리살 뿐만 아니라 가슴살도 부드럽다. 



닭다리의 속살이다. 육즙이 좔좔 흐른다. 그리고 이 곳의 치킨은 약간 KFC스타일이다. 간이 좀 쎄게 되있다. 약간 매콤한 맛이 나서 후라이드이지만,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다. KFC치킨 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크래프트한스 크리스피 치킨이다. 이 곳은 주말이면 사람들이 꽉차고 가끔 줄도 설만큼 사람들이 많다. 종각역에서 혹시나 어디갈지 헤메고 있다면, 치킨을 먹고 싶다면, 이 곳을 찾아가보길 권한다.




크래프트 한스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67 105-1호


전화번호 : 02 - 730 -3342


영업시간 : 11:30 ~ 02:00 (주말 03:00)


주요메뉴 및 가격 : 맥주 (5천원 ~), 크리스피 치킨 (1만6천원) 등



2016/09/07 - [맛집] - 맛있는 녀석들 맛집, 인사동 고로케 북촌공장

2016/09/06 - [맛집] - 광장시장 맛집, 순희네 빈대떡

2016/09/05 - [맛집] - 북촌 맛집, 도시락 파스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