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오뎅식당 부대찌개

by 카페노트 2016. 9. 28.
반응형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오뎅식당 부대찌개

 

 

이번에 처음 가본 롯데월드몰, 그 동안 롯데월드몰 공사로 발생한 주변 싱크홀 때문에 무서워서 못 가봤었는데, 이번에 용기내서 다녀왔다. 영화도 보고, 쇼핑몰 구경도 할겸 갔는데 생각보다 엄청 컸던 것 같다. 특히 영화관은 진짜 어마어마하게 컸다. 영화보기 전에 점심을 떼우기 위해 맛집을 찾던 중 백종원 삼대천왕에 나왔던 식당을 발견하게 되어 다녀왔다. 부대찌개 맛집으로 소문난 오뎅식당. 정확하게 말하면 백종원이 다녀온 곳은 의정부 오뎅식당 본점이지만...그래도 맛은 똑같을거라 생각한다.

 

 

부대찌개 맛집 오뎅식당은 잠실 롯데월드몰 6층에 있다. 롯데월드몰 5~6층은 음식을 파는 가게들이 대부분이다.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오뎅식당 앞에는 식당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써있다. 1960년부터 부대찌개를 팔았다고 하니 반백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가게다.

 

 

그 역사가 얼마나 길고 대단한지, 메뉴판에는 이렇게 연혁도 들어가 있다. 수상도 많이하고, 분점도 많이 냈다.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오뎅식당은 부대찌개 맛집 답게 부대찌개를 주메뉴로 팔고있다. 부대찌개 1인분에 8천원. 그리 비싼가격은 아니다. 의정부 본점도 똑같은 가격을 받을지는 모르겠네.. 우리는 부대찌개 커플세트를 주문했다. 부대찌개 2인분 + 모둠사리 + 음료 1로 구성되어 있다.

 

 

롯데월드몰 맛집, 오뎅식당의 내부모습. 생긴지 얼마 안된 쇼핑몰이어서 그런지 깔끔한 모습이다.

 

 

기본 반찬 중에 정말 맛있었던 볶음 김치! 가끔 이런 볶음김치도 너무 좋다. 근데 부대찌개가 조금 짠편이라서 찌개를 먹다보면 잘 손이 안간다.

 

반응형

 

 

반응형

그래서 부대찌개와는 심심한 오뎅이 잘 어울렸다. 오뎅볶음에는 간이 약하게 베어있어서 약간 짠 부대찌게와 딱 먹기 좋았다. 오뎅이 맛있어서 오뎅식당인가..

 

 

그리고 동치미 국물.

 

 

아무렇게나 퍼서 나오는 밥. 꼬들꼬들해서 맛있었다. 딱 내스타일,

 

 

그리고 나온 무대찌개의 재료들. 베이컨, 두부, 면사리, 각종햄, 고기, 감자떡이 보인다.

 

 

다 익은 부대찌개의 모습. 새빨간게 지금봐도 너무 먹기 좋아보인다. 면이 풀어지기 전에 면부터 건져먹는다.

 

 

두부도 큼지막하게 들어가고, 내가 좋아하는 당면도 들어가고 너무 맛있는 부대찌개

 

 

베이컨은 많이 짜지 않아서 좋았고, 스팸햄도 많이 짜지 않았다. 

 

 

베이컨 한입.

 

 

소시지 한입.

 

 

감자만두도 한입. 개인적으로 감자만두가 쫄깃쫄깃 하니 정말 맛있었다. 쉽게 먹을 기회가 없는 감자만두. 조금 더 컸으면 좋았을걸....아무튼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부대찌개.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다. 롯데월드몰에는 오뎅식당 외에도 유명 맛집들이 많이 들어와있다. 다음에는 다른 가게도 한번 가봐야지.

 

 

 

 

오뎅식당 주소 : 서울 송파구 신천동 29 롯데월드몰 6층

 

주요메뉴 및 가격 : 부대찌개 1인분 8천원, 커플세트 2만 3천원

 

운영시간 : 10:30 ~ 22:00

 

 

2016/09/23 - [맛집] - 왕십리 곱창 맛집, 배들곱창

2016/09/08 - [맛집] - 종각 치킨 맛집, 크래프트한스

2016/09/07 - [맛집] - 맛있는 녀석들 맛집, 인사동 고로케 북촌공장

2016/09/06 - [맛집] - 광장시장 맛집, 순희네 빈대떡

2016/09/05 - [맛집] - 북촌 맛집, 도시락 파스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