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815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 1차(2016.08.30)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 1차.(2016.08.30) 저에게도 드디어 티스토리 초대장이 배부되었네요. 오래된 블로거들에게는 별일 아닐수도 있는데 처음 받는 초대장이라 그런지 감회가 새롭네요. 그동안 정성을 들여 글을 올린다고 올렸는데,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드리는 이 티스토리 초대장으로 생길 인연이 기대되기도 합니다. 유명 블로거가 나올 수도 있고, 생각지도 못한 인연이 생길수도 있을 것 같네요. 티스토리 초대장을 처음받아보는 터라 어떤분들에게 어떻게 드려야될지 잘 몰라서, 초대장 배부 관련 포스팅들을 찾아봤더니 이제 좀 어떤분들에게 드려야될지 알겠더군요. 더러는 스팸용 블로그 개설을 위해 무분별하게 댓글을 다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그래도 뭐,,,블로그 개설하려는 분들에게 어떤 내.. 2016. 8. 30.
건대맛집 돕감자탕, 뼈해장국 한 그릇 건대맛집 돕감자탕 방문기 수 많은 술집 때문인지, 건대에는 심심치 않게 해장국 집도 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건대 감자탕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돕감자탕 이라는 곳입니다. 돕감자탕은 식신로드에 방영된 적이 있는 건대 맛집입니다. 가게 전면에 입간판이 크게 세워져 있어 잘 모르는 사람도 돕감자탕 앞을 지나다 보면 이 가게가 식신로드에 방영된 집이라는 걸 금세 알 수 있습니다. 식신로드에 방영되어 5개의 숟가락을 받았다고 하니, 건대맛집으로 인정받은 것 같기도 하고 맛 하나는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가게 외관은 다른 가게들과 비교했을 때 조금은 특이한 면이있어요. 가게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있기도 하고, 1층이 약간 위에 있어 아래에서는 안을 잘 들여다 볼수 없는 구조입니다. 건대맛집 .. 2016. 8. 19.
교토 규카츠 맛집 가츠규 & 은각사(긴카쿠지) 방문기 3박4일 오사카 여행일정 중에 3일째에 방문한 교토. 도시 전체가 문화유산 그 자체여서 하루에 다 둘러보기에는 시간이 매우 부족했습니다. 이럴거면 차라리 3박4일 모두 오사카에서 보내고, 다음에 교토를 따로 한번더 방문해볼걸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저희가 교토에 도착하자마자 찾아간 곳은 규카츠 맛집, 가츠큐입니다. 규카츠는 돈카츠(돈까스)와 비슷하지만 안에 들어가는 고기가 소고기입니다. 일본은 소고기가 유명하여 규카츠 맛집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츠규는 교토지역에서 소문난 규카츠 맛집입니다. 빨리 간다고 갔었는데, 이미 대기줄이 어마어마하게 길었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가 대략 11시 정도였던 것 같은데 이미 테이블은 꽉차있고, 밖에서 기다리는 사람도 많았습니다. 한 여름 내리쬐는 햇빛 아래에서 약.. 2016. 8. 16.
로지텍 키보드 직구후기, K800 일루미네이티드 키보드 사무실에서 장시간 타이핑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키보드 구매욕구가 생기게 되더군요. 전자제품 욕심이 불러온 충동구매는 아니었겠지, 구매로 인해 업무효율성이 엄청 좋아졌어. 라고 자기합리화를 해보며 이 구매후기를 써봅니다. 일단 업무용 키보드는 계속 알아보던 중에, 여러가지 키보드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커세어 기계식 키보드, 로지텐 키보드 등 여러방면으로 업무용으로 사용할 키보드를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기계식 키보드는 축 색깔에 따라 소리가 작은 것도 있다지만, 조용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는 아무래도 부담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조용하고, 타이핑하기 좋은 키보드를 알아보던 중 구매하게된 것이 K800입니다. K800은 2010년에 나온 어떻게 보면 구형 키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도 지원.. 2016. 8.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