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48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사업, 최신 내용으로 알아보자 이번에는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사업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젊은이들의 성장과 발전을 돕기 위해 경기도가 추진하는 이 사업은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소년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사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사업은 경기도의 각종 버스 요금이 인상됨에 따라, 경제적 약자에 속하는 청소년들의 교통비 부담 완화를 위한 사업입니다. 지원 대상은 신청일 기준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3~23세 청소년(청년)이며, 지원 금액 반기(6개월)별 6만원입니다. 신청 기간은 매년 1월과 7월입니다. 지원 방법은 청소년 본인 명의의 지역화폐로 지원금을 지급하게 됩니다. 신청 자격은 경기버스 등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경기도 거주.. 2023. 7. 6.
보아 콘서트 티케팅 성공 전략 보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가수 중 한 명으로, 팬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만큼 보아의 콘서트 티케팅은 매우 경쟁이 치열합니다. 하지만, 아래와 같은 성공 전략을 따른다면 보아 콘서트 티케팅에서 좀 더 성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사전 정보 수집 먼저, 보아 콘서트 티케팅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나 팬카페 등에서 사전 정보 수집이 필요합니다. 티케팅 일정, 예매 방법, 예상 가격 등을 파악해 두면 티케팅 당일 신속하고 정확하게 예매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인터넷 연결 준비 보아 콘서트 티케팅은 대개 인터넷으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여러 대의 컴퓨터 또는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다수의 인터넷 연결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빠른 속도의 인터넷 회선과 대용량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는 컴퓨터 또.. 2023. 2. 14.
2023년 신정 대체 공휴일 지정 여부는?? 오는 2023년 1월 1일 새해 첫 날이자 일요일이다. 따라서 이날 대신 월요일인 2일을 휴일로 지정하자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정부에서는 아직 확정된 사안이 아니라고 밝혔지만 만약 시행된다면 무려 3일간의 황금연휴가 생기는 셈이다. 물론 모든 직장인에게 적용되는 건 아니다. 관공서 및 공공기관 등 공무원에게만 해당된다. 민간기업 근로자는 기존대로 근무해야 한다. 하지만 대다수 국민들은 환영하는 분위기다. 당장 내년 달력을 펼쳐봐도 빨간 날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올해 추석 연휴에도 주말이 끼어 있어 아쉬움이 컸는데 그나마 다행이라는 반응이다. 다만 일각에서는 우려의 목소리도 나온다. 가뜩이나 코로나19 사태로 경제 상황이 좋지 않은데 쉬는 날까지 늘리면 어떡하냐는 것이다. 게다가 법정공휴일이 아니기 .. 2022. 12. 30.
회사원 부업 및 재테크, 고금리 시대에서 살아남기 코로나19 사태 이후 경제 상황이 급속도로 악화되면서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재테크 열풍이 불고 있다. 퇴근 후 또는 주말마다 스터디나 세미나 활동을 통해 각종 금융상품 및 주식시장 정보를 습득하며 새로운 수입 창출 방안을 모색하기 바쁘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렇듯 본업 외에 추가적인 소득을 얻는다는 게 말처럼 쉬운 일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요즘 같은 시기에 근로소득만으로는 미래를 보장받을 수 없기에 어쩔 수 없이 다른 방법을 강구해야만 한다. 그렇다면 우리나라 수많은 직장인들은 어떻게 자신만의 부수입을 창출하고 있을까? 그리고 그런 사례 속에서 배울 수 있는 성공 요인은 무엇일까? 첫 번째 사례로 부동산 경매를 꼽을 수 있다. 일반 매매 대비 저렴한 가격에 낙찰받아 시세차익을 노리는 방식인데 초.. 2022. 12.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