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기타

누디진 씬핀 엠보 개봉기

by 카페노트 2016. 9. 27.
반응형

누디진 씬핀 엠보, 개봉기




드디어 주문했던 누디진 씬핀 엠보 도착!! 3년만엔 두 번째 누디진 구매. 항상 사고싶은 마음은 굴뚝 같았지만, 나에게는 다소 비싼 가격 때문에 고민만 했었던 누디진. 이번에 인터넷으로 대대적인 세일을 해서 하나 사게 되었다. 구매가격은 약 89,000원, 판매처도 롯데백화점이니 짭일리는 없고.



누디진 착용 후에는 교환이 어렵단다. 머 이런...



데님류 세탁방법에 대해서도 상세히 써있지만, 왠만하면 세탁할 일이 없었으면 하는 누디진...누디진을 입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누디진은 입으면 입을 수록 사용자에 맞게 워싱이 된다고 한다. 세탁은 웬만하면 피하는게 좋다는데, 사실 첫번째 누디진도 오랫동안 안 빨아 볼라고 했는데, 도저히 냄새때문에, 안빨수가 없었다. 



누디진 씬핀 엠보의 고운 잔태...



누디진 씬핀 엠보는 여름에는 입기 조금 힘든 제질이다. 두껍고, 신축성이 없어서 봄가을, 겨울에 입기 좋을 듯 하다. 



누디진 씬핀 엠보의 뒷주머니에는 하얀실로 누디진 특유의 문양이 들어가있어서, 눈에 확 튄다.



내가 주문한 사이즈는 29,30인데, 내가 입는 사이즈보다 허리같은 경우는 한 사이즈 더 큰걸로 입어도 될 뻔했다. 살이쪄서 그런지 살짝 작은 감이 있다.



뒷주머니에 누디진 제품 카달로그도 꼽혀있는 모습,



한 번입고 나갔는데, 살짝 작은게 아쉽지만, 살은 빼라고 있는거니깐...또 빼야지 머..다음에는 기회가 되면 착용샷 포스팅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