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애드센스

애드센스 가입방법을 소개합니다.

by 카페노트 2016. 9. 1.
반응형

애드센스 가입방법 소개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약 두달이 다되가네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대부분의 블로거분들이 취미로 또는 수익을 바라고 블로그를 시작하실텐데요. 저 역시 취미 또는 약간의 수익을 보고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광고 수익을 좀더 많이 얻을 수 있는건 티스토리라고 하길래 옮기게 되었죠. 


티스토리에는 애드센스라는 구글 광고 플랫폼을 달 수가 있는데, 이 애드센스를 통해 구글로부터 소정의 광고기재료를 받게 됩니다. 많지는 않지만, 블로그를 운영하는 또 하나의 힘이 될 듯합니다. 오늘은 이 애드센스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정확히 말씀드리면 애드센스 신청방법이 되겠네요. 다른 광고 플랫폼과 다르게 구글 애드센스는 가입한다고 해서 바로 광고를 달 수 있는게 아니고 신청을 하고 승인과정을 통해 가입을 하게 됩니다.



먼저 애드센스 가입을 위해서 필요한건 1. 구글아이디, 2. 개인블로그입니다. 두가지가 준비되었다면,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 www,google.co.kr/adsense


홈페이지 이동 후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지금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가입해두신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홈페이지 주소를 기입하고, 콘텐츠 언어를 한국어로 선택합니다.



개인정보를 정확히 기재합ㄴ디ㅏ.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등을 기재해주세요. 이메일 환경설정 같은 경우는 모두 '예'를 선택해주세요.



이용약관 동의를 체크한 후, 동의를 클릭합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면, 가입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된겁니다. 가입 신청 완료 후, 2-3일, 길게는 일주일 후에 승인여부 메일이 기재했던 메일주소로 날라옵니다. 저 같은 경우는 1차 승인시도만 7-8번을 했네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1차 승인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