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직구가이드

페이팔 인출방법, 2016년 최신버전

by 카페노트 2016. 8. 5.
반응형


캐시백적립 사이트로부터 받은 환급금을 페이팔로 입금하고, 페이팔에서 다시 한국계좌로 돈을 보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페이팔은 해외직구시에 필수 사이트로서 많은 직구족들이 사용하는 결제방법 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의 카카오페이나 페이코와 비슷한 서비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페이팔은 나의 카드를 등록해놓고 버튼하나로 해외결제를 하거나, 혹은 돈을 돌려받을 일이 있을 때 (ex. 캐시백적립) 페이팔로 적립을 했다가 한국계좌로 돈을 보내는데 굉장히 편리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2016/07/25 - [해외직구/직구가이드] - 페이팔 가입방법 ★ 10분 가입방법, 2016년 개정판

페이팔에 가입되지 않은 분들은 먼저 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페이팔에 로그인하여, '나의 계정'화면에서 '인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은행계좌로 자금인출'을 클릭해주세요.


※ 참고사항 

   - 처리기간은 영업일 기준으로 3-5일 소요

   - 수수료는 15만원 이상 송금 시 무료, 15만원 미만은 1,500원 소요



위 화면에서 한국에서 사용하시는 계좌정보를 등록해주세요. 위 그림대로 따라하신다면 문제없이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 은행코드 입력시 'See bank codes'를 클릭하여 본인이 사용하는 은행의 코드를 확인 한 후 입력해주세요.



위 팝업창이 뜨면, 영문명으로 사용중인 은행을 검색합니다. 은행 영문명은 포털사이트에 은행이름을 치면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참고로 몇가지 은행을 말씀드리면,


수출입은행 : 08

시티은행 : 53

신한은행 : 26

외환은행 : 05

우리은행 : 20

우체국은행 : 71

전북은행 : 37

하나은행 : 81

국민은행 : 04


해당되는 은행코드를 확인해주세요.




계좌정보를 최종적으로 다시 한번 꼼꼼히 확인하신 후에, '저장'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화면 상단의 계좌추가성공 문구를 확인해주세요.


본인의 페이팔 잔액을 확인하신 후, 이체금액을 입력합니다. 

등록하신 계좌를 선택하고 '계속'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체내역을 최종적으로 검토하신 후, '제출'을 클릭하여 이체를 완료합니다. 인출에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영업일 기준으로 3-5일이 소요되며 보내는 금액에 따라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이 부분을 꼭 확인해 주세요.


여기까지 질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될만한 글


2016/07/22 - [해외직구/직구가이드] - 영문주소 작성 및 변환방법 ♣ 한국주소를 영문주소로~

2016/07/22 - [해외직구/직구가이드] -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방법 !! 3분 발급!

2016/07/22 - [해외직구/직구가이드] - 배대지 배송신청서 작성법 ★ 초보 추의점~!

2016/07/21 - [해외직구/직구가이드] - 배송대행지 이용방법 ☆ 해외주소 받는법, 초보 주의점!











반응형

댓글